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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해 사고 의혹에 대한 공식입장문

안녕하십니까? 지니언스㈜ 입니다.

 

2023년 6월 7일 지니언스는 (Genian NAC 제품에 대하여) 침해 사고로 의심되는 정황이 발견되어 사실 관계를 확인 중에 있습니다.

발생 시점부터 사안을 "엄중하게 대응"하고 있으며 관계 당국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정확한 원인 분석과 의심스러운 상황의 해소’를 전사적 차원에서 최우선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번 사안에 대해 파트너와 의심스러운 정황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내용을 "우선적으로" 개별 고지하였으며,추가 사실 확인 및 교체 등 "선제적이고 적극적인 기술 대응"조치가 진행 중입니다.

당사는 향후 최종적인 원인 및 분석 결과가 나오면 관계 당국과 협의하여 투명하게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의심스러운 정황이 우려되거나 운영상의 문제가 있으신 경우 당사의 기술지원센터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지원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지니언스는 이번 사안을 계기로 모든 업무 환경과 프로세스를 철저히 재평가하여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3년 6월 30일

 

지니언스

 


 

관련문의

지니언스 기술지원센터 : tac@genians.com, 1600-9750
또는 해당 기관(업)의 NAC 기술지원 파트너